티스토리 뷰


천식 증상 관리를 위한 실질적인 조언



천식은 당신의 삶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심각한 질환이 될 수 있다.


큰 공격에 대응해야 하는 것보다 예방이 훨씬 쉬워 심각해지지 않도록 제대로 대처해야 한다.


다음 기사에는 천식을 관리하고 생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조언이 나와 있다.




담배를 피우지 않도록 하고 천식으로 고생하면 많은 연기와 증기를 멀리해야 한다.


따라서, 담배와 시가를 피하고, 흡연에 대한 환경이나 직장 내 노출로부터 멀리하도록 조종을 조심할 필요가 있다.




너는 어떤 종류의 천식을 앓고 있니? 당신의 천식에 대해 배우는 것은 그것을 다루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운동으로 인한 천식이 있다면, 여러분은 항상 체육관 가방에 흡입기가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이다.


천식을 치료하는 것은 당신과 당신의 의사가 발작을 일으키는 계기를 알고 있다면 덜 어렵다.




당신은 당신의 가정의 모든 가족이 매년 독감 백신을 맞도록 해야 한다.


천식을 앓는다면 어떤 종류의 호흡기 감염이라도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다.


손 씻기, 적절한 예방접종 등 간단한 예방접종부터 할 수 있다.




비타민 E와 C는 천식이 있는 누구에게나 이롭다.


이러한 비타민들은 폐의 기능을 향상시키고 몇몇 천식 증상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왔다.


비타민이 풍부한 음식을 먹거나 보충제를 통해 이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다.


이러한 비타민들은 또한 면역 체계를 강화시키고 천식 발작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천식이 있다면 제습기를 사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제습기는 여분의 습기와 더 나아가 공기 중에서 먼지 진드기와 다른 찌꺼기를 제거함으로써 공격을 줄일 것이다.


제습기는 공기를 건조하게 함으로써 집 안의 습기를 막아준다.




만약 당신이 건초열이나 감기에 걸리면, 당신은 아마도 천식을 더 많이 치료해야 할 것이다.


다른 질병의 부작용이 당신의 천식 증상들을 폭발시킬 수 있기 때문에 때때로 치료의 증가는 필요하다.


여러분의 의사가 여러분이 다시 일어설 때까지 여러분의 치료를 수정하거나 심지어 더 많은 치료를 추가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다.




당신이 여행할 때, 당신의 구조 약물은 항상 당신과 함께 있어야 한다.


이상한 환경에 있는 것은 신체에 과도한 스트레스를 줄 수 있고, 이것은 천식 발작을 더 쉽게 만든다.


여행할 때 환경을 많이 통제하기가 어려워서 어떤 증상이나 천식 발작이 일어날 가능성이 더 높다.




당신의 집의 습도는 곰팡이와 곰팡이가 더 잘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든다.


천식 발작은 이러한 물질에 의해 쉽게 유발된다.


그래서, 여러분의 집에 건조한 공기를 유지하는 것은 이치에 맞는다.


제습기는 겨울에 사용할 수 있으며, 여름에는 많은 에어컨 모델도 공기 중의 습기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천식은 일반적으로 일정 기간에 걸쳐 발병하며 증상이 항상 분명한 것은 아니다.


사실, 천식이 있다는 것을 깨닫지도 못한 몇몇 사람들은 그들의 초기 발작의 결과로 죽었다.


이 때문에 호흡곤란이나 기침이 끊이지 않는 것을 알아차리면 의사를 찾아가고 싶을 수도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천식이 있는지, 그리고 복용해야 할 약이 있는지 말해줄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또한 천식이 발병하는 것을 막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이 있는지 말해줄 수 있다.




천식이 있다면 담배 연기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연기를 피하라.


연기를 들이마시면 호흡이 곤란해지고 천식 발작이 올 수도 있다.


화학적 매연, 증기, 목재 또는 담배 연기에 노출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러한 물질에 노출되면 천식을 상당히 악화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피우는 사람과 함께 있다면, 당신이 가까이 있을 때 그에게 자제해 달라고 정중히 부탁하라.




만약 당신이 천식을 앓고 있다면, 애완동물이나 동물을 멀리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천식 환자들은 설사 동물들에게 알레르기가 없더라도 동물들로부터 나오는 비듬이나 꽃가루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이것은 자신을 투입하기에 매우 위험한 상황이 될 수 있고 피해야 한다.




증상이 악화되면 항상 주치의와 상의하십시오.


더 중요한 것은 이러한 조언들을 가능한 한 빨리 적용하여 생활을 개선하고 이러한 증상들을 줄이도록 하라.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